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그래미’ 방탄소년단, 릴 나스 엑스와 컬래버…흥으로 달군 무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그래미’ 방탄소년단, 릴 나스 엑스와 컬래버…흥으로 달군 무대

입력
2020.01.27 12:04
0 0
방탄소년단이 릴 나스 엑스와 ‘그래미 어워즈’에서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Mnet 화면 캡처
방탄소년단이 릴 나스 엑스와 ‘그래미 어워즈’에서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Mnet 화면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이 '그래미 어워즈'를 더욱 즐겁게 만들었다.

방탄소년단은 27일(한국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진행되는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 참석해 한국 가수 최초로 무대를 하게 됐다.

릴 나스 엑스가 먼저 등장했고, 문이 열리자 선글라스를 쓴 RM이 마이크를 받아 릴 나스 엑스와 함께 노래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흥겨운 노래와 춤을 선보였다.

이어 빌리 레이 사이러스, 디플로, 메이슨 램지도 차례로 등장했다. 방탄소년단은 마지막에 이들 모두와 함께 하며 더욱 즐거운 무대를 연출했다.

단독 무대가 아니라 길지 않은 분량이었지만 방탄소년단은 특유의 스웨그로 전 세계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엘렌 드제너러스는 "용감하고 대단하고 혁신적이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릴 나스 엑스가 특별한 친구들과 '올드 타운 로드'를 더 특별한 버전으로 꾸민다"고 이 무대를 소개했다.

한국 생중계의 해설을 맡은 배철수는 "'그래미 어워즈'에서 한국 가수의 무대를 보게 됐다. 감격스럽고 뿌듯하다"고 평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시상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에도 참석해 다음 달 발매를 앞둔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MAP OF THE SOUL) : 7'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