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태원 클라쓰’ 유재명X권나라X김동희X안보현X김혜은, ‘장가’ 패밀리 완전체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유재명X권나라X김동희X안보현X김혜은, ‘장가’ 패밀리 완전체 공개!

입력
2020.01.23 09:55
0 0
‘이태원 클라쓰’측이 스틸컷을 공개했다. JTBC 제공
‘이태원 클라쓰’측이 스틸컷을 공개했다. JTBC 제공

‘이태원 클라쓰’ 요식업계의 톱클래스 ‘장가’ 패밀리가 출격한다.

‘초콜릿’ 후속으로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측은 23일,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장가’ 패밀리 유재명, 권나라, 김동희, 안보현, 김혜은의 스틸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한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범접 불가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장가’ 패밀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박새로이(박서준)가 이끄는 자유분방하고 에너지 충만한 ‘단밤’ 청춘들과 완벽하게 대비를 이루는 모습은 이들의 한판 승부를 더욱 흥미롭게 만든다.

그 중심에는 바로 ‘장가’의 1인자 장대희(유재명) 회장이 있다. 먼 곳을 바라보는 차가운 눈빛 속에는 맨손으로 시작해 지금의 ‘장가’를 이루기까지 그의 굴곡진 인생사(史)가 담겨있다.

소신과 패기 하나로 도전장을 내민 열혈 청년 박새로이와 자비 따위 없는 권위주의자 장대희 회장의 맞대결은 최고의 관전 포인트. 박서준과의 폭발적 연기 시너지를 빚어낼 ‘믿보배’ 유재명의 활약이 기대를 더한다.

배우 권나라는 박새로이의 첫사랑이자 ‘장가’의 전략기획팀장 오수아로 분한다. 솔직하고 당당한 첫사랑 소녀에서 실력파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한 권나라의 변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가’와 박새로이 사이에 얽힌 비밀을 알면서도 ‘장가’의 사람이자 비즈니스 라이벌로 그를 마주할 수밖에 없었던 오수아의 선택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단밤’ 멤버 김동희가 이번에는 ‘장가’ 패밀리 속에 모습을 드러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동희는 ‘장가’의 둘째 아들이자 조이서(김다미) 바라기 장근수로 분한다. 냉정한 아버지의 방관 속에 ‘장가’를 떠나기로 결심한 장근수의 사연도 궁금증을 더한다.

매 작품 자신만의 색을 더한 연기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온 안보현의 파격 변신도 기대를 모은다. 안보현이 맡은 장근원은 장회장의 사고뭉치 장남이자 망나니 후계자다. 학창시절부터 꼬여버린 박새로이와 악연의 시작점이기도 한 그가 ‘장가’에 입성해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기에 김혜은이 강렬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홀린다. ‘장가’의 전무이사이자 호탕한 야심가 강민정 역으로 특유의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일 전망. 장회장과 우호적 관계를 이어가지만, 알고 보면 차기 회장 자리를 욕심내고 있는 그녀의 ‘야망’은 뜨겁게 달아오르는 중이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열혈 청춘 군단 ‘단밤’과 또 다른 매력으로 극의 한 축을 이끌어나갈 ‘장가’ 패밀리, 탄탄한 연기로 극에 힘을 더할 이들의 활약에 주목해 달라”며 “권력과 욕망, 야심으로 뒤덮인 인물들 간의 미묘한 신경전도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