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슈돌’ 잼잼, 어린이집 적응기! ‘친화력 대장’

알림

‘슈돌’ 잼잼, 어린이집 적응기! ‘친화력 대장’

입력
2020.01.18 16:06
0 0
‘슈돌’ 잼잼이가 어린이집 적응을 시작했다. KBS2 제공
‘슈돌’ 잼잼이가 어린이집 적응을 시작했다. KBS2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잼잼이가 첫 사회 생활에 도전한다.

19일 방송되는 KBS 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13회는 ‘사랑은 뷰티풀 육아는 원더풀’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 중 문희준의 딸 잼잼이는 어린이집에서 또래 친구들과 만난다. 친구들과 함께 놀며 행복해하는 잼잼이의 모습이 랜선 이모-삼촌들을 미소 짓게 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잼잼이는 밝은 표정으로 어딘가에서 놀고 있다. 잼잼이가 있는 곳은 어린이집으로, 이날은 잼잼이가 처음으로 어린이집에 간 날이었다.

이어 잼잼이가 또래 친구들과 어울리는 모습들이 보인다. 잼잼이의 환한 미소에서 즐거움이 느껴진다.

이날 희준 아빠는 집에서 혼자 노는 잼잼이를 위해 어린이집 체험을 준비했다. 잼잼이에게도 또래 친구들과의 교류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던 것. 어느 자리에서든 사랑스러운 미소와 넘치는 에너지로 ‘인싸’가 되는 친화력 대장 잼잼이지만 처음으로 엄마, 아빠와 떨어져야 하는 상황은 잼잼이에게도 쉽지만은 않았다.

희준 아빠 역시 잼잼이의 첫 사회생활에 걱정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줄 서서 기다리기, 정해진 시간에 낮잠 자기 등 새로운 환경들이 잼잼이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잼잼이는 놀라운 적응력으로 엄마, 아빠도 처음 보는 모습들을 보여줬다고 한다.

한편, 잼잼이의 어린이집 나들이는 오는 19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 ‘슈퍼맨이 돌아왔다’ 3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