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선배님을 만났어요” 유재석, 펭수 위해 ‘자이언트 펭TV’ 출연

알림

“선배님을 만났어요” 유재석, 펭수 위해 ‘자이언트 펭TV’ 출연

입력
2020.01.18 14:26
0 0
펭수가 유재석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커뮤니티 제공
펭수가 유재석과의 만남을 예고했다.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커뮤니티 제공

방송인 유재석과 EBS 연습생 펭수가 다시 만난다.

펭수는 17일 '자이언트 펭TV'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여러분께 즐거운 소식을 전하려고 부리가 안보이게 날라왔어요. 유재석 선배님이 오늘 '펭수네 붕어빵'에 찾아왔어요. 지난번에 '놀면 뭐하니' 가서 유산슬을 만났는데 이번엔 유재석 선배님을 만났네요"라는 소식을 알렸다.

이어 펭수는 "유재석 선배님이 제가 만든 붕어빵이 맛있다고 칭찬해줬어요. '펭수네 붕어빵' 1편은 열네 밤 자고 1월 31일에 공개됩니다! 자랑 끝"이라고 후기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은 펭수가 만든 것으로 보이는 붕어빵을 맛보고 있는 모습이다. 유재석과 펭수가 어떤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뽐낼지 주목된다.

특히 유재석과 펭수는 지난해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도 만난 적 있다. 이를 통해 검증된 유재석과 펭수의 호흡을 또 한번 볼 수 있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많은 네티즌과 예비 시청자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펭수가 예고한대로 유재석이 특별출연할 '자이언트 펭TV'의 '펭수네 붕어빵' 에피소드는 오는 31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