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롯데닷컴, 설 선물 추가배송 실시

알림

롯데닷컴, 설 선물 추가배송 실시

입력
2020.01.17 17:00
0 0

롯데e커머스에서 운영하는 롯데닷컴은 설인 25일 전에 명절 선물을 배송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닷컴의 ‘선물 추가배송’ 페이지에서 22일 정오까지 선물 상품을 구매하면, 설 전에 배송을 받을 수 있다. 일부 상품은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해 퀵배송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마감시간은 23일 정오까지다.

또한 롯데닷컴에서 결제한 후 인근 롯데백화점에서 당일에 받아가는 ‘스마트픽’도 있다. 이 서비스는 23일 오후 4시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운영한다. 분당점과 센텀시티점, 상인점, 마산점, 아울렛광주점은 스마트픽 서비스를 하루 더 연장했다.

문자메시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롯데닷컴의 모바일 앱에서 ‘선물’ 버튼을 선택하고 받는 사람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 발송한다. 수취인은 메시지 내 링크를 통해 선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낸 사람은 받는 주소와 받는 사람, 상품 옵션, 발송 일자까지 지정할 수 있다.

정상영 롯데e커머스 마케팅운영팀 팀장​​은 “최근 중∙장년 ‘엄지족’이 증가하면서 스마트픽업, 문자메시지 서비스 등 간편한 선물 서비스 이용 고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