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설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기획세트는 건강한 새결 피부로 가꾸어 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크림 기획’, 피부에 진한 찰기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쌀 진액 보습 2종’, 탄탄하고 균형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한율 ‘극진 기획세트 2종’까지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과 ‘빨간쌀 진액 에멀젼’은 깨끗한 물과 양분을 품은 여주 현미를 두 번 발효한 빨간쌀 진액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이다. 진한 보습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한율 ‘극진 스킨’과 ‘극진 에멀젼’은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발효인삼 성분을 담았다. 극진 발효인삼 마이크로 캡슐™이 쫀득하게 담긴 스킨과 에멀젼은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는 고농축 고영양 고탄력감의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인삼수와 꿀 성분이 피부의 건조함과 각질이 일어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촉촉하게 진정시켜 준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극진은 인삼꽃의 향취까지 더해 고급스럽다.
한율의 대표 고보습 크림인 서리태 새결크림도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강원도 영월의 서리태를 통째 발효해 얻은 서리태 발효 점액™이 함유돼 피부 장벽 강화 및 피부 보호 효과를 가져다 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