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강성태, 이런 모습이? “러블리즈는 나의 神!”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강성태, 이런 모습이? “러블리즈는 나의 神!”

입력
2020.01.14 19:04
0 0
강성태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KBS2 제공
강성태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KBS2 제공

강성태가 러블리즈 팬임을 밝혔다.

14일 오후 방송될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이하 ‘슬어생’)에 수험생들의 학습 멘토로 활약하고 있는 공부의 신 강성태가 출연해 일상을 최초 공개한다. 

지금까지 관찰 예능 출연을 거절했던 강성태는 ‘슬어생’ 섭외 요청에 응한 이유가 바로 러블리즈 미주 때문이라고 밝혔다. 강성태는 “러블리즈의 오랜 팬이다. 러블리즈를 볼 수 있다면 방송국에 기어서라도 가겠다”고 폭탄 발언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평소 간직하고 있던 러블리즈 굿즈를 직접 챙겨와 찐 팬임을 제대로 인증했다.

그러나 평소 학생들에게 팩트폭행을 날리던 카리스마 넘치는 ‘공신’ 강성태의 모습이 아닌, 미주 앞에서는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줘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강성태는 수험생들을 위해 가사를 직접 쓴 랩을 부르기도 했다. 출연진들의 열렬한 환호에 강성태는 래퍼 치타에게 “‘쇼미더머니’에 나가도 되겠냐”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데. 과연 치타의 충격적인 심사평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고민 상담 코너 ‘어른이.zip’에서는 지갑을 잃어버려 ‘멘붕’에 빠진 사연을 다룬다.

러블리즈 미주는 카드를 분실해 영혼 가출했던 일화를 공개, 럭키는 한국에서 지갑을 분실해 외국인으로서 겪었던 고충을 토로해 눈길을 끈다. 이에 금융 전문가 댈님은 지갑과 카드 분실 시 대처할 수 있는 필수 매뉴얼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