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이콘택트’ 강호동X하하X이상민, ‘라면→고기’ 비건 메뉴 체험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아이콘택트’ 강호동X하하X이상민, ‘라면→고기’ 비건 메뉴 체험

입력
2020.01.13 15:40
0 0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비건 라면을 시식했다. 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비건 라면을 시식했다. 채널A ‘아이콘택트’ 제공

‘아이콘택트’에서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비건 메뉴를 체험했다.

13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는 방송을 앞두고 눈맞춤 에피소드 출연자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장발, 턱수염을 기른 한 남자가 결의에 찬 눈빛으로 인터뷰에 임했다. 그는 그룹 양반들의 리더이자 비건(동물성 식재료를 일체 섭취하지 않는 완전 채식주의자)인 전범선으로, 자신에게 신념과도 같은 채식을 전도하기 위해 ‘아이콘택트’ 출연을 결정했다.

채식 전도사를 자처한 그의 말에 빠져든 3MC는 스튜디오에서 직접 비건 메뉴 체험에 나선다. 기대감과 호기심 속에 비건 라면과 비건 소시지, 비건 고기를 맛본 3MC의 반응이 어떨지, 채식 전도사 전범선이 비장하게 눈맞춤을 신청한 상대가 누구일지는 이날 방송에서 드러난다.

두 번째 눈맞춤 신청자는 걸어 다니면서 훌라후프를 돌리는 것은 기본이고, 온몸에 수십 개의 훌라후프를 두르고 묘기급의 동작을 선보이는 훌라후프 달인이다.

이 중년 남성은 자신을 “전국에서 가장 훌라후프를 사랑하는 남자”라고 소개했다. 그는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초대형 훌라후프 돌리기를 선보여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훌라후프로 단련돼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가진 이 훌라후프맨에게도 고민이 있었다. 그를 고민하게 한 눈맞춤 상대와, 팽팽한 긴장감이 넘치는 눈맞춤 현장 역시 13일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