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롱 패밀리들의 남다른 스펙이 공개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 10회에서는 이소라와 홍현희의 남달랐던 슈퍼모델&개그맨 시험 합격 일화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소라와 홍현희는 슈퍼모델과 개그맨 시험에 한 번에 합격한 일화를 쏟아내 모두의 감탄을 불러 모았다고.
특히 이소라는 미스코리아 예선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일을 털어놓으며 공감과 감동을 자아내는 반면, 홍현희는 점심시간에 짬을 내 응시했던 개그맨 시험에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았던 사연으로 보는 이들을 폭소하게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오정연의 메이크오버가 펼쳐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연기,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오정연은 방송국 아나운서 시험을 올 패스했던 과거 일화로 쌀롱 패밀리들의 관심을 단숨에 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현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운 홍현희의 센스 있는 입담이 예고돼 과연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비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기존의 이미지를 뒤집은 오정연의 파격적인 메이크오버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쌀롱 패밀리들의 솔직 담백한 토크는 13일 오후 11시 10분 MBC ‘언니네 쌀롱’ 10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