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해리 케인, 햄스트링 인대 파열… “4월에나 훈련 복귀”

알림

해리 케인, 햄스트링 인대 파열… “4월에나 훈련 복귀”

입력
2020.01.10 09:05
수정
2020.01.10 18:56
0 0
해리 케인이 지난 2일 사우샘프턴과의 원정경기에서 왼쪽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뒤 걸어나가고 있다. EPA 연합뉴스.
해리 케인이 지난 2일 사우샘프턴과의 원정경기에서 왼쪽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뒤 걸어나가고 있다. EPA 연합뉴스.

토트넘 홋스퍼의 주전 공격수 해리 케인이 수술대에 오른다. 애초 예상보다 부상이 심각한 것으로 드러났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은 10일(한국시간) 구단 홈페이지에서 “의무팀 진단 결과 케인의 왼쪽 햄스트링 인대가 파열된 것으로 나타나 수술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수술로 케인은 4월에나 훈련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케인은 지난 2일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사우샘프턴 원정 경기(토트넘 0-1 패)에서 후반 28분 슈팅 과정에서 햄스트링을 다쳐 에릭 라멜라로 교체됐다.

처음에는 한 달 정도 결장이 예상됐지만, 이후 ‘3월 복귀설’이 나왔다. 하지만 수술까지 받기로 하면서 그의 공백은 더 길어지게 됐다.

한편 토트넘의 무사 시소코도 사우샘프턴전에서 오른 무릎 인대를 다친 뒤 최근 수술을 받고 4월 그라운드 복귀를 목표로 재활에 들어간 상황이다. 이로써 토트넘은 케인과 시소코 없이 3개월 가량을 버텨야 한다.

영국 현지에서는 “토트넘이 겨울 이적 시장에서 이탈리아 세리에A AC밀란의 스트라이커 크르지초프 피아텍의 임대 영입을 추진할 것”이라는 보도도 나온다.

김형준 기자 mediabo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