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가 신곡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6일 오후 5시 55분 방송될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는 가수 윤하가 출연해 이날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의 발매 순간을 함께 한다.
윤하의 새 미니앨범 ‘언스테이블 마인드셋’은 전작 ‘스테이블 마인드셋(STABLE MINDSET)’을 잇는 연작 앨범이다. 짙어진 윤하 표 겨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먹구름’은 전작 ‘비가 내리는 날에는’을 프로듀싱한 도코(DOKO)가 참여하면서 연작 감수성의 시너지를 높였다.
‘6시 5분 전’에서 윤하는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먹구름’을 최초 공개하고, 호스트 이장원과 함께 앨범에 수록된 전 곡을 함께 들으며 각 곡들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윤하는 방탄소년단 RM의 피처링 참여로 화제를 모았던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雪中梅)’의 작업 과정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 RM은 윤하가 발표했던 곡들을 SNS에 언급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바 있어, 이번 협업으로 두 사람이 이끌어낼 음악적 교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윤하는 이날과 7일 이틀간 오후 7시에 온에어 되는 네이버 NOW. ‘윤하쇼’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 곁을 찾는다. ‘윤하쇼’는 윤하가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콘텐츠로 예고됐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