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이 선학동 ‘사랑의 카운슬러’를 자처했다.
6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선학동 표 남도 김치 비법을 배워본다.
이날 아침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남도 김치에 들어갈 굴을 따기 위해 마을 앞바다로 향했다. 한참 동안 굴을 따던 최수종은 “굴이 남자에게 좋다”라는 아주머니들의 말에 연거푸 굴을 까먹기 시작했다.
이후 하희라를 향한 최수종의 애정행각이 폭발해 하희라를 당황하게 했다. 급기야 하희라는 주변에 있던 아주머니들에게 “죄송하다”라며 사과를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선학동 아주머니들과 함께 남도 김치를 만들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무려 20여 가지의 속 재료가 들어가 눈길을 끈 가운데, 특히 선학동 표 김치에만 들어가는 비장의 무기인 의문의 가루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김치의 감칠맛을 더한다는 마법의 가루(?)의 정체는 무엇일지, 김치 만드는 과정을 지켜보던 MC들 역시 “정말 특이하다”, “양념만 먹어도 맛있겠다”라며 입맛을 다셨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을 사람들과 김치와 수육을 나눠 먹던 최수종은 선학동의 ‘사랑의 카운슬러’를 자처, 단 한마디로 아내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자신만의 비법을 전파했다.
신혼인 강남과 결혼 6년 차를 맞은 이윤지까지 관심을 보인 최수종의 비법은 6일오후 11시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한편,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6일부터 기존보다 10분 앞당겨진 11시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