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디자인 튜닝 프로그램을 선보였던 '라르테 디자인(Larte Design)'이 메르세데스-벤츠의 SUV, GLE를 손질했다.
ML 클래스의 뒤를 이어, 그리고 어느새 GLE 자체로 2세대에 이르게 된 메르세데스-벤츠 GLE는 더욱 견고하고 육중한 존재감과 메르세데스-벤츠의 최신 기술 및 파워트레인을 대거 탑재한 존재다.
이런 상황에서 라르테 디자인은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넉넉한 체격의 SUV를 갖춘 GLE 고유의 감성을 연출하기 위한 여러 디자인 요소들을 적극적으로 적용했다.
실제 라르테 디자인이 밝힌 내용에 따르면 GLE를 위해 총 14개의 디자인 요소를 차체 곳곳에 적용했다.
이에 따라 라르테 디자인은 고유의 스타일을 살린 립타입의 프론트 스플리터와 리어 디퓨저, 스포일러 및 사이드 실과 같은 여러 디자인 요소를 제작, 배치했다.
이를 통해 더둑 대담하면서도 과감한 감성을 연출하는 전면 디자인을 과시하는 것은 물론이고, 측면과 후면 역시 깔끔하면서도 한층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한다. 이를 통해 기존의 GLE에 비해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연출한다.
라르테 디자인은 서비스 지정점에서 단 8시간 만에 완전한 설치 및 조정이 가능하며 2년의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