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19 SBS 연예대상’, 오늘(28일) D-DAY…대상 트로피는 누구에게?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19 SBS 연예대상’, 오늘(28일) D-DAY…대상 트로피는 누구에게?

입력
2019.12.28 12:29
0 0
‘2019 SBS 연예대상’이 오늘(2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SBS 제공
‘2019 SBS 연예대상’이 오늘(28일) 생방송으로 진행된다.SBS 제공

‘2019 SBS 연예대상’이 28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본 방송에 앞서 ‘2019 SBS 연예대상’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 ‘예능왕국’ SBS의 역사

‘2019 SBS 연예대상’은 올 한 해 트렌드 키워드로 떠오른 ‘뉴트로(Newtro)’ 콘셉트로 꾸며진다. 그런 만큼 이번 ‘2019 SBS 연예대상’에서는 ‘순풍산부인과’, ‘X맨 일요일이 좋다’, ‘기쁜 우리 토요일’, ‘야심만만’ 등 수많은 레전드를 탄생시킨 SBS 예능의 역사를 되짚어볼 예정이다.

▶ 입담꾼들의 만남, 김성주 X 박나래 X 조정식

‘입담’하면 빼놓을 수 없는 세 사람이 ‘2019 SBS 연예대상’ 진행자로 나선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메인 MC이자 노련한 진행 실력을 자랑하는 김성주를 시작으로 센스 넘치는 입담과 순발력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 박나래, ‘저세상 텐션’으로 새벽 라디오 ‘펀펀 투데이’를 활기차게 이끌어나가고 있는 조정식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게 됐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세 사람이 만나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특급 축하 무대

‘2019 SBS 연예대상’은 올해를 빛낸 예능인들의 축제답게 흥을 돋울 다채로운 축하 무대를 준비했다. 먼저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청하, ITZY가 완벽한 퍼포먼스로 축제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여기에 SBS 아나운서 장예원, 주시은, 김수민, 김주우, 김윤상이 힘을 보탠다. 이들은 이번 연예대상의 콘셉트이기도 한 ‘뉴트로(Newtro)’ 감성을 담은 색다른 축하 무대로 ‘2019 SBS 연예대상’을 더욱 풍성하게 채운다.

▶ 대상 트로피는 누구에게?

올해 SBS 예능은 신규 프로그램이 대거 쏟아지는 상황에서도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거머쥐며 굳건한 인기를 과시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불타는 청춘’, ‘백종원의 골목식당’, ‘미운우리새끼’ 등 대다수의 프로그램이 꾸준히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예능 강자’의 입지를 굳혔다.

아울러 ‘리틀포레스트’, ‘맛남의 광장’ 등의 신규 프로그램 역시 호평을 받으며 안착했다. 그런 가운데 올해의 대상 트로피는 과연 누구에게 돌아갈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올 한 해 큰 사랑을 받았던 SBS ‘2019 SBS 연예대상’은 28일 오후 9시 생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