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혼산’, OT 속 레전드 갱신할 축하 공연 타임…특급 MC 깜짝 등장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혼산’, OT 속 레전드 갱신할 축하 공연 타임…특급 MC 깜짝 등장

입력
2019.12.27 08:26
0 0
‘나혼산’ 무지개 신입회원 OT에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MBC 제공
‘나혼산’ 무지개 신입회원 OT에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MBC 제공

연말 안방극장을 점령할 특급 무대들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27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 326회에서는 회원들의 축하 공연과 함께 점점 더 무르익는 무지개 신입회원 OT의 밤이 펼쳐진다.

먼저 축하 공연을 앞두고 반가운 무지개 회원들의 영상 편지가 도착하며 더욱 훈훈하고 즐거운 분위기가 만들어진다.

비록 영상이지만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에 한가득 미소를 띠고 바라보는 회원들이다. 하지만 반가움도 잠시 열정적으로 축하 인사를 쏟아내는 한 회원의 영상에 점점 지쳐간다고 해 그 주인공은 누구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축하 공연의 오프닝은 태풍 때문에 데뷔가 무산됐던 비운의 그룹 ‘DJ 불나방’이 장식한다.

박나래와 성훈은 긴장감 속에 무대에 오르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 화끈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좌중을 압도한다.

특히 성훈은 그동안의 한을 풀어내듯 파트너 박나래마저 놀라게 한 열정적인 안무를 선보였다고 해 두 사람의 무대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또한, 수줍게 무대에 오른 허지웅은 이른바 ‘밀당 창법’ 트로트로 완숙미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그의 화려한 무대 매너에 회원들이 홀린 듯 기립하는 모습은 유쾌한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나혼산 발라더' 황재균이 축하 공연을 위해 절치부심 준비한 무대가 이어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황재균은 노래는 물론 귀여운 안무까지 곁들인다고 해 과연 지난 출연 당시의 굴욕(?)을 만회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이날 진행을 맡은 깜짝 손님이 등장하면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별 MC는 시작부터 현란한 ‘멘트 드리블’로 회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어떤 깜짝 손님이 OT의 밤을 더 빛나게 만들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처럼 다양한 에피소드로 매주 금요일 밤을 기대하게 만드는 ‘나 혼자 산다’는 지난 3주 연속 2049 시청률 전체 1위(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풍성한 재미로 연말을 장식할 MBC ‘나 혼자 산다’는 2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