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김다미·권나라, 열혈 청춘들의 꿈을 향한 질주…1차 티저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김다미·권나라, 열혈 청춘들의 꿈을 향한 질주…1차 티저 공개

입력
2019.12.23 10:47
0 0
‘이태원 클라쓰’ 1차 티저가 공개됐다. JTBC ‘이태원 클라쓰’ 1차 티저 영상 캡처
‘이태원 클라쓰’ 1차 티저가 공개됐다. JTBC ‘이태원 클라쓰’ 1차 티저 영상 캡처

‘이태원 클라쓰’ 청춘들의 꿈을 향한 질주가 시작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측은 23일, 이태원 밤거리를 뜨겁게 달리는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은 거리에서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가 다이내믹하게 펼쳐진다.

웹툰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꿀잼’ 보장 원작에 박서준, 김다미, 유재명, 권나라 등 생동감을 더할 클래스 다른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까지 전해지며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박서준은 소신 하나로 이태원 접수에 나선 거침없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로 분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다.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를 향한 거침없는 반격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한다.

주목받는 대세 신예 김다미는 신이 내린 두뇌를 장착한 ‘고지능’ 소시오패스 조이서를 연기한다. 천사 같은 얼굴에 반전의 성격을 가진 조이서로 분할 그의 변신에 기대가 쏠린다.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유재명은 요식업계 대기업 ‘장가’를 이끄는 ‘자비리스’ 권위주의자 장대희 회장 역을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한다.

권나라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지닌 박새로이(박서준)의 첫사랑 오수아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이날 공개된 첫 티저 영상 속 박새로이, 조이서(김다미), 오수아(권나라)의 눈부신 청춘 케미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네온사인 불빛으로 화려하게 물든 이태원 밤거리를 달리는 세 사람이다. 숨이 턱 끝까지 차오르는 질주가 벌써부터 심박수를 높인다.

박새로이를 바라보는 오수아의 “넌 내게 지나치게 빛나”라는 내레이션과 “그저 그런 사람이 아닌 대단한 남자로 만들 거야, 내가”라는 조이서의 당찬 목소리는 세 사람의 복잡미묘한 관계도에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빛나는 청춘 에너지로 가득한 박새로이의 모습과 함께 흐르는 “나한테 뭔 짓을 해도 상관없어, 원하는 것 다 이루면서 살 거야”라는 내레이션은 이태원을 무대로 펼쳐질 청춘들의 뜨거운 반란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초콜릿’ 후속으로 다음 달 31일 오후 10시 5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