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윤권이 ‘사풀인풀’의 OST를 가창했다.
나윤권이 가창한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의 OST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이 오는 22일 오후 6시에 음원으로 발매된다.
이번 '내가 해줄 수 있는 일'은 발매 전부터 드라마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발매 요청을 받은 곡이기도 하다.
앞서 '황태자의 첫사랑', '식객', '그들이 사는 세상', '사랑비', '아버지가 이상해' 등 많은 드라마의 OST에 참여해온 나윤권은 이번에도 OST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지난 2004년 데뷔한 나윤권은 '나였으면', '동감', '뒷모습', '안부'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MBC '나는 가수다'와 '복면가왕' 등의 음악 예능에서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뮤지컬 '사랑했어요'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나윤권이 합류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라인업에는 안녕하신가영, 소향, 어쿠스틱 콜라보, A.C.E 김병관&찬, 디아망 등의 웰메이드 음원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