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모바일 방수테이프 세계 1위

알림

모바일 방수테이프 세계 1위

입력
2019.12.19 06:10
수정
2019.12.19 15:19
0 0

애니원(대표 이상규, 사진은 곽영진 회장)은 휴대폰, 디스플레이 등 첨단 전자부품이나 가전, 자동차, 특수 분야에 사용되는 점착테이프를 제조 및 판매하는 전문 기업이다. 고객들에게 앞선 기술과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해 고객감동을 실천하고 있다.

애니원은 모바일 방수테이프 세계 1위 기술력과 다년간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국내 최고의 산업용 테이프 전문 제조업체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삼성전자 주력 스마트폰에 애니원 제품이 적용돼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애니원은 OCA 분야, 반도체 분야, 자동차 분야, 전기차 베터리셀 분야 등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신제품 개발과 고품질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인 R&D 투자를 진행 중이며, 전문분석센터 설립을 통해 소재분야에서 글로벌기업들과 경쟁할 수 있는 환경과 역량을 구축했다.

지난해에는 베트남 공장에 최신 설비를 도입해 베트남에 진출한 국내 글로벌기업과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리적으로 인접한 중국 내 주요 디스플레이 및 모바일 제조사에도 고품질 제품을 빠르게 공급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