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반려동물 털케어, 말리고 빗고 그루밍 ‘한번에’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반려동물 털케어, 말리고 빗고 그루밍 ‘한번에’

입력
2019.12.19 02:33
수정
2019.12.19 15:16
0 0

아베크(대표 천경호) 는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펫 살균 토탈 케어룸에 이어 반려동물의 털케어를 쉽게 할 수 있는 펫 전용 에어 브러쉬를 출시했다.

아베크 펫에어브러쉬는 드라이, 브러쉬, 스타일링을 한번에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되는 투인원 제품으로, 스타트업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와디즈 리워드로 런칭해 많은 서포터들의 지지를 받아 912%의 성공적인 펀딩을 달성했다.

반려동물 목욕 후 일반드라이를 사용할 경우 뜨거운 온도, 시끄러운 소리 등으로 반려동물들이 도망다니는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인 동시에, 아베크 펫에어브러쉬는 말리고 빗고 그루밍하는 세가지 동작을 한번에 해결해준다.

펫 에어 브러쉬는 사람 모발과 달리 이중모, 삼중모털을 가진 반려동물이 사용하기에 적합해 털을 구석구석 말릴 수 있으며, 슬리커(Slicker) 빗이 장착돼 빠진 털도 동시에 제거한다. 또한 상황에 맞는 2단계 온도조절과 반려동물을 위한 안전설계된 과열방지안전 시스템까지 장착된 제품이다.

아베크 천경호 대표는 반려동물들이 미용실에 다녀오면 하루 정도는 예쁜 상태를 유지하다가 2~3일 후엔 바로 털이 눌리고 가라앉는데, 빗질과 드라이를 동시에 하고, 매일 샵에서 케어 받은 것처럼 털이 풍성하고 윤기 있게 할 수는 없을까 하는 부분에 착안하여 제품을 개발했다고 한다.

아베크는 국내에서 유일한 제균 살균 특허 및 인증을 받았다. 털에 묻은 미세먼지, 곰팡이 포자, 집먼지, 진드기등 각종 오염균을 털어내 살균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