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에 ‘몸짱 소방관’이 뜬다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TV홈쇼핑에 ‘몸짱 소방관’이 뜬다

입력
2019.12.11 10:56
0 0

GS홈쇼핑은 오는 13일 오후 3시 10분부터 ‘따뜻한 세상 만들기’ 도네이션 방송에 ‘몸짱’ 소방관이 직접 출연해 ‘2020 몸짱 소방관 달력’을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몸짱 소방관이 직접 홈쇼핑 방송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해 이후 두 번째다. 이번 방송에는 달력 모델로 나섰던 동대문소방서 이광용 소방관과 동작소방서 송원기 소방관이 출연해 달력이 가진 의미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달력에는 ‘제9회 서울시 몸짱 소방관 선발대회’에 참가한 소방관 34명이 모델로 참여했으며 사진작가 오중석의 재능기부로 제작됐다.

GS홈쇼핑은 2015년부터 몸짱 소방관 달력의 제작 후원 및 달력의 판매를 담당하며, 초기 제작비 지원과 함께 판매수익금 전액을 기부해왔다. GS홈쇼핑은 몸짱 소방관 달력과 그 제작 취지를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 고객참여를 독려했다. 특히 올해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몸짱 소방관 달력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GS홈쇼핑 도네이션 방송에 몸짱 소방관들을 초대하게 됐다.

몸짱 소방관 달력은 GS홈쇼핑을 통해 지난 4년간 판매되었으며, 그 판매금액과 기부금은 한림화상재단을 통해 의료취약계층 화상환자 130명의 치료에 지원됐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치료 대상을 자국민뿐 아니라 외국인으로 확대해 국경을 넘어선 따뜻한 손길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도네이션 방송에서 판매되는 몸짱 소방관 달력은 벽걸이용과 탁상용 총 2종류로 구성됐으며 달력의 가격은 119의 의미를 담아 각각 1만1,900원에 판매된다. GS홈쇼핑 방송뿐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 앱을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