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금융부동산학부는 지난 11월 16일(월)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자산관리성공콘서트 및 종합자산관리 전문가 과정 실무상담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특강과 개인 재무상담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금융부동산학부 교수진, 재학생, 졸업생 및 일반 시민들 약 50여 명이 참석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금융부동산학부는 매년 특성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그해 가장 주목할 만한 주제로 각 분야(금융, 부동산) 전문가를 초빙해 특강을 진행해왔다. 올해부터는 분야별 종합자산관리 전문가를 초빙해 실무상담을 함께 진행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금융부동산학부 이정민 학부장은 “행사는 금융부동산학부를 비롯해 경희사이버대학교 재학생은 물론, 해당 분야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행사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심규태(18학번) 학생은 “행사를 준비하면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참가자들이 특강에 집중하며 질의하는 모습에서 보람을 느꼈다. 내년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에 더 많은 기대를 가져도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지난 12월 1일(일)부터 오는 2020년 1월 10일(금)까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