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이브스 아웃’, 배우들도 열광한 ‘각본의 힘’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이브스 아웃’, 배우들도 열광한 ‘각본의 힘’

입력
2019.12.06 16:52
0 0
‘나이브스 아웃’이 지난 4일 개봉했다. ‘나이브스 아웃’ 포스터
‘나이브스 아웃’이 지난 4일 개봉했다. ‘나이브스 아웃’ 포스터

영화 ‘나이브스 아웃’이 화려한 캐스팅만큼이나 쫀쫀한 스토리로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4일 개봉한 영화 ‘나이브스 아웃’은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가 85번째 생일에 숨진 채 발견된 사건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치밀하고 숨가쁜 이야기를 다룬다.

개봉 당일 ‘나이브스 아웃’은 동시기 개봉작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해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는 같은 날 개봉한 '포드 v 페라리', '감쪽같은 그녀' 등을 모두 제치고 이뤄낸 쾌거라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나이브스 아웃’은 초호화 캐스팅과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겸비하며 미스터리 추리 스릴러의 새 장을 열 작품으로 손꼽혀왔다. 메인 예고편은 해외에서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를 기록하며 찬사를 이끌어냈다.

단연 화제가 된 부분은 완성도 높은 각본이다. 지난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이 작품의 배우 대부분이 출연 결심의 이유로 ‘각본’을 꼽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됐다.

‘나이브스 아웃’에는 명망 높은 사립 탐정 브누아 블랑 역으로 ‘007’ 시리즈의 다니엘 크레이그가 낙점됐고, ‘어벤져스’ 시리즈의 캡틴 아메리카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은 크리스 에반스가 색다른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 외에도 토니 콜레트, 마이클 섀넌, 돈 존슨, 제이미 리 커티스 등 할리우드의 내로라 하는 배우들이 등장할 때마다 묵직한 존재감을 뽐내 이들이 선보일 시너지에도 궁금증을 갖게 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