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성민, 오늘(22일) 솔로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어떤 소통 할까

알림

성민, 오늘(22일) 솔로앨범 발매 기념 생방송…어떤 소통 할까

입력
2019.11.22 16:20
0 0
성민이 솔로앨범 발매를 기념해 생방송으로 소통에 나선다. 레이블SJ 제공
성민이 솔로앨범 발매를 기념해 생방송으로 소통에 나선다. 레이블SJ 제공

가수 성민이 오랜만에 생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성민은 22일 오후 6시 새 앨범 ‘오르골 (Orgel)’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같은 시각 동명의 타이틀 곡 ‘오르골’ 뮤직비디오도 오픈할 예정이다.

'오르골'은 따뜻한 기타 멜로디에 오르골 사운드가 만나 포근한 감성을 선사하는 어쿠스틱 곡으로, 오르골을 바라보는 시선과 오르골의 시선이 교차해 나타나는 가사를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 성민은 빈티지한 느낌의 이태원 해방촌, 자유로운 한강 공원 분위기와 대조되는 화려한 서울의 야경 속에서 ‘오르골’이란 매개체를 통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잊고 있던 꿈을 회상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성민이 직접 작곡에 참여한 ‘스르르 (Zzz…)’, ‘아이 프레이(I Pray)’와 더불어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꽃말 (Stay)’, 치열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위로를 건네는 ‘쉼표 (Rest)’까지 총 5트랙이 수록된다.

한편, 성민은 이날 오후 8시부터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에서 생방송 ‘성민의 오르골 뮤직 박스(Music Box)’를 진행, 앨범 제작 비하인드 토크를 비롯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타이틀곡 ‘오르골’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