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시민ㆍ홍준표 또 격돌... KBS ‘정치합시다’ 22일 방영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유시민ㆍ홍준표 또 격돌... KBS ‘정치합시다’ 22일 방영

입력
2019.11.16 16:13
0 0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과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KBS 새 프로그램 ‘정치합시다’에서 격돌한다. KBS 제공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과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토론장에서 또 한 번 맞붙는다.

16일 KBS에 따르면 유 이사장과 홍 전 대표는 전날 KBS 새 프로그램 ‘정치합시다’ 녹화를 진행했다. ‘정치합시다’는 정치, 민주주의, 선거제, 의회 등을 키워드로 정치의 본질과 시민의 정치 참여가 갖는 의미를 짚어 보고 내년 총선을 앞둔 민심의 동향을 살펴 보는 정치 토크쇼다.

앞서 유 이사장과 홍 전 대표는 지난 6월 유튜브 공동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달 MBC ‘100분 토론’ 20주년 특집에서도 토론을 벌였다.

홍 전 대표는 지난 13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남긴 글을 통해 “유 이사장과 수회에 걸쳐 정치ㆍ경제ㆍ사회ㆍ문화ㆍ대북ㆍ국방ㆍ외교 등 한국사회의 문제점을 좌ㆍ우의 시각에서 토론해 보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정치합시다’ 진행은 최원정 KBS 아나운서가 맡는다. 22일 밤 10시 50분 방영.

김표향 기자 suzak@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