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전참시’ 송은이, 신봉선을 극진히 대접한 이유는?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전참시’ 송은이, 신봉선을 극진히 대접한 이유는?

입력
2019.11.15 15:59
수정
2019.11.15 17:26
0 0
송은이가 신봉선을 극진히 대접한 이유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BC 제공
송은이가 신봉선을 극진히 대접한 이유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대표 송은이가 소속 연예인 신봉선을 극진히 대접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78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프로필 촬영을 마무리하는 송은이와 신봉선의 모습이 그려진다. 송은이와 신봉선이 프로필 촬영에 이어 또 다른 강행군을 이어갈 것이 예고돼 이들의 좌충우돌 하루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 대표 송은이는 신봉선을 극진히 대하며 소속 연예인 챙기기 1인자에 등극했다. 송은이는 신봉선을 특별한 식당으로 데려갔다.

그곳은 송은이가 자신에게 상을 주고 싶은 날 가는 소중한 장소라고. 뿐만 아니라 본인 식사보다 신봉선의 식사를 먼저 챙기는 것은 물론, 반찬을 직접 올려주는 다정함까지 보였다는 후문이다.

신봉선은 그런 송은이의 사랑을 마음껏 만끽했다고. 알이 꽉 찬 간장게장을 먹거나 조수석에 편하게 누워 이동하고, 송은이가 직접 타다 준 커피를 마시는 것까지 호사를 제대로 누린 것이다.

사실 송은이가 이토록 신봉선에게 잘해준 이유는 따로 숨겨져 있었다고 한다. 마지막 사진 속 송은이가 숨겨 왔던 꿍꿍이를 들은 신봉선의 표정이 미묘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송은이가 어떤 말을 했기에 신봉선이 이 같은 표정을 짓게 된 것인지 궁금해진다.

한편, 송은이와 신봉선의 폭풍전야 식사시간을 담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8회는 16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