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AOA가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로 변신한다.
AOA(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는 오는 26일 미니 6집 ‘뉴 문(NEW MOON)’을 발표한다. 이번 '뉴 문'의 세계관에서 달은 세상을 환하게 비추는 동시에 AOA의 움직임을 훤히 드러내는 족쇄가 되고, 달의 감시 아래 누군가 와주길 기다리기만 하던 AOA는 자유를 찾아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가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를 알리는 AOA의 새 앨범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의 두 가지 타이틀 포스터가 1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달을 겨냥한다는 의미의 ‘에이밍 앳 문(Aiming at MOON)’ 버전 포스터에서 AOA는 비즈와 스터드로 장식한 올블랙 의상으로 강인하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보여주며, 조준경 효과를 통해 무언가를 겨냥하고 있는 듯한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반대로 AOA를 관찰하는 달의 시점을 담은 ‘옵저브드 바이 문(Observed by MOON)’ 버전 포스터에서는 어두운 배경에 스모그가 깔려 비장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CCTV 효과를 삽입해 달을 사냥할 준비가 되어있는 AOA를 감시하는 달의 시선을 표현했다.
'날 보러 와요'는 AOA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찬 바람이 스치는 깊은 밤의 애틋함이 느껴진다고 예고됐다. 5인조로 변화한 AOA의 우아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012년 데뷔한 AOA는 ‘짧은 치마’ ‘사뿐사뿐’ ‘심쿵해’ ‘빙글뱅글’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을 성황리에 마치며 대중성에 실력까지 인정받은 것은 물론, 5인조 활동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대중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