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현아, ‘런닝맨’으로 오랜만에 예능 출격…유재석 “토크의 신”

알림

현아, ‘런닝맨’으로 오랜만에 예능 출격…유재석 “토크의 신”

입력
2019.11.08 17:42
0 0
현아, 이국주, 강한나, 시현(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런닝맨’에 출연한다. SBS 제공
현아, 이국주, 강한나, 시현(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이 ‘런닝맨’에 출연한다. SBS 제공

가수 현아, 에버글로우 시현, 배우 강한나, 개그우먼 이국주가 '런닝맨'에 출연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는 현아, 강한나, 이국주, 에버글로우 시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동물 농장에 몰래 침입한 금지 동물의 정체를 찾는 레이스를 펼친다.

현아는 오랜만의 예능 출연에도 거침없는 토크와 매력을 선보였고, 유재석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유재석은 현아의 소속사 피네이션 수장 싸이를 언급하며 "싸이가 '현아 말 많이 시키지 말고, 춤 많이 시켜달라'고 했었다. 그런데 현아는 이제 토크의 신이다”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에버글로우 시현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개인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걸그룹 선배 현아와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예능 새내기의 매력을 발산했다는 전언이다.

이밖에 강한나는 여전한 엉뚱함과 파격적인 근황 공개로 멤버들을 놀라게 했고, 이국주 또한 명불허전 예능감 및 멤버들과의 꿀 케미로 눈길을 끌었다.

현아, 강한나, 이국주, 에버글로우 시현의 조합이 어떤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지, 이번주 '런닝맨'은 오는 10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