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노을 이상곤 측 “연송하와 내년 3월 결혼, 조심스레 준비 중” [전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노을 이상곤 측 “연송하와 내년 3월 결혼, 조심스레 준비 중” [전문]

입력
2019.11.08 13:30
0 0
노을 이상곤(왼쪽) 측이 연송하(오른쪽)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오름 제공
노을 이상곤(왼쪽) 측이 연송하(오른쪽)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매니지먼트오름 제공

보컬 그룹 노을 멤버 이상곤이 배우 연송하와 결혼한다.

노을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오는 2020년 3월 14일, 이상곤이 배우 연송하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고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내년에 예식이 가까워질 때 말씀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 두 사람에게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앞서 이상곤은 노을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리며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고, 몇 년간의 만남을 이어오다 평생 함께하고 싶어서 결혼하기로 마음먹었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팬들에게 인사하기도 했다.

한편, 이상곤은 지난 2002년 노을 1집으로 데뷔해 다양한 음악 및 공연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지난 7일 노을의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발표하고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연송하는 영화 '프리즌', '쓰리썸머나잇', '싱글라이더',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의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배우다.

▶이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보도 된 노을의 이상곤의 결혼소식에 대해 입장 드립니다.

오는 2020년 3월 14일, 가수 이상곤이 배우 연송하씨와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 할 약속을 하고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진행 중입니다.

노을의 신곡이 나오고 활발한 활동들이 준비 된 만큼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내년에 예식이 가까워질 때 말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두 사람에게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