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아이들이 '라이언(LION)' 뮤직비디오로 '퀸덤'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4일 0시 공식 SNS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Mnet 걸그룹 경연 프로그램 '퀸덤'의 파이널 컴백 싱글로 발표한 '라이언(LIO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우리에 갇혀 있지만 길들여지지 않는 맹수의 모습부터 스스로 왕관을 쓰고 왕좌에 오르는 모습까지, '라이언'이 가진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팬들을 열광케 했다.
리더 소연의 자작곡 '라이언'은 퀸(Queen)으로서의 타고난 품격과 카리스마를 사자에 비유한 곡이다. 왕좌를 차지하고 지키기 위한 모든 싸움, 인내, 그리고 상처를 가사에 담아냈다.
지난달 25일 음원으로 선공개되고, 같은달 31일 '퀸덤' 마지막 회에서 무대로 전파를 탄 '라이언'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로 (여자)아이들을 향한 호평을 불렀다.
특히 방송 이후 (여자)아이들의 '라이언'은 벅스 3위, 지니 14위, 멜론 21위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역주행을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다. 또한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라이언' 무대 영상은 공개 사흘 만인 4일 0시 기준 조회수 450만 뷰를 넘어섰으며, 지난 3일 0시 공개된 'LI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역시 공개 하루 만에 150만 뷰를 돌파했다.
이처럼 (여자)아이들은 활동곡이 아닌 경연곡 '라이언'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