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에바끌레르, 미코리더스 골프단 후원사로 참여

알림

에바끌레르, 미코리더스 골프단 후원사로 참여

입력
2019.10.30 23:00
0 0

골프 썬블럭 전문 브랜드 에바끌레르가 ‘미코리더스 골프단’ 후원에 나서 주목된다.

지난 10월 17일 오후 밀리토피아호텔 그랜드볼륨에서 뷰티한국과 미코리더스 주최, 싱글벙글여행사 주관으로 진행된 미코리더스 골프단 창단식에 에바끌레르가 후원사로 참여한 것.

미코리더스 골프단은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로 구성된 사회공헌 활동 모임인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골프를 통한 인적 교류와 지속적인 기부행사로 사회를 아름답게 하기 위해 창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골프단 창단을 알리는 행사와 함께 포토존 기념촬영 및 드레스 패션쇼, 축하공연 등이 진행되었다. 에바끌레르는 이날 참가자들에게 제품을 후원했다.

행사 참여와 관련 에바끌레르 끌레르정 대표는 “이번 행사의 스폰서쉽 참여로 미코리더스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에바끌레르는 앞으로도 골퍼들의 파트너로 다양하고 뜻 깊은 행사에 스폰서쉽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바끌레르는 골프전문 썬블럭 브랜드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LPGA 선수 이미향 프로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국내외 150여개의 골프장에 입점해 있다.

또한 에바끌레르 자선골프대회를 비롯해 에바끌레르컵 한국주니어 골프대회, 2019 KPGA 코리안투어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 골프대회 등 차별화된 골프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