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가슴건강 전도사 ‘한나제이(주)’ 또 하나의 그림을 그리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가슴건강 전도사 ‘한나제이(주)’ 또 하나의 그림을 그리다

입력
2019.10.30 22:00
0 0

국내 기술의 가슴확대 의료기기인 ‘이브라(EVERA)’를 제조, 판매하며 여성들의 가슴건강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 ‘가슴건강 전도사’라고 불리고 있는 한나제이㈜ 신현주 대표가 또 하나의 선물을 들고 여성들을 찾아왔다.

가슴확대 의료기기인 ‘이브라(EVERA)’에 이어 가슴탄력 미용기기인 ‘이브레아(EVE RHEA)’를 새롭게 론칭, 아름다운 가슴 관리에 대한 또 하나의 목소리를 전하고 있는 것이다.

본지는 의료기기에 이어 미용기기를 통해 가슴건강 관리의 대중화에 나선 신현주 대표를 직접 만나 새롭게 쓰는 그의 가슴건강 전도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왜 확대가 아닌 탄력, 왜 의료기기가 아닌 미용기기인가?

지난 10년 동안 ‘이브라(EVERA)’를 통해 가슴 사이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었지만 여성들에게 가장 필요한 부분은 탄력이라는 것을 절실히 느꼈다. 이러한 고민 속에서 미용기기인 ‘이브레아(EVE RHEA)’를 개발하게 된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어린 시절부터 얼굴을 관리하고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에 대한 시간을 할애했지만 가슴은 그렇지 않다. 아니, 관심은 있지만 방법을 몰랐다. 우리나라 여성들 대부분이 첫 브래지어는 엄마가 사다 준 것을 입는다. 자신조차 자신의 사이즈를 모르고, 가슴탄력에 대한 고민이 생길 때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모르고 살아왔다.

이번에 당사가 론칭한 이브레아(EVE RHEA)는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

Q. 이브레아(EVE RHEA)는 어떤 미용기기?

이브레아(EVE RHEA)는 아름답고 탄력 있는 가슴으로 관리해 주는 가슴탄력 미용기기다.

앞서 개발된 이브라(EVERA)가 가슴확대에 초점이 맞추어진 의료기기라면 이브레아(EVE RHEA)는 가슴탄력에 집중한 가슴탄력 미용기기이다. 또한 이브레아(EVE RHEA)는 누구나 편하게 하루 15분씩만 관리하면 가슴탄력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가슴탄력 미용기기이다.

이미 이브레아(EVE RHEA)는 모델 변정수의 가슴 관리 비법으로 알려지면서 홈쇼핑에 론칭,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브레아(EVE RHEA)는 두 차례의 임상 시험을 통해서 그 효과를 입증 받았다. 4주간의 임상시험에서 피험자들은 가슴탄력도가 +6(탄력도 +1은 생체나이 약 1년에 해당) 만큼 증가했다.

최근 진행한 2차 임상 결과에서도 하루 15분씩 4주간 착용해 가슴피부탄력∙겉탄력∙속탄력∙ 탄성복원력 등의 가슴탄력이 모두 개선되었다.

이브레아(EVE RHEA)는 단순히 여성들의 가슴탄력을 높여주는 데만 그 목적이 있지 않다. 보이는 얼굴 관리에 치우쳐 잊고 살아온, 또는 포기하며 살아온 가슴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고민은 했지만 방법을 몰랐던 여성들에게 하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가 있다.

Q. 여성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한나제이(주) 신현주 대표
한나제이(주) 신현주 대표

여성의 가슴은 보통 25살 이후부터 가슴 노화가 시작된다. 하지만 정기적으로 가슴 건강 체크를 받는 이들은 많지 않다.

여성들의 가장 큰 질병 중 하나가 유방암이고, 암 중에 유일하게 자가 촉진, 체크로 확인할 수 있는 ‘암’임에도 사전에 가슴 건강을 체크하는 방법을 아는 이들도 드문 것이 현실이다.

최근 여성들의 가슴 건강관리와 유방암을 체크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다양한 캠페인이 전개되고 있지만 여전히 우리 주위에서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하는 이들은 많음에도 관리에 대해 집중하는 이들을 찾기 쉽지 않다.

다양한 교육을 다니면서 늘 ‘소중한 내 가슴 나부터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샤워할 때 소중한 내 가슴을 스스로 확인하고 스스로 체크하는 것부터 시작하자.

Q. 가슴건강 전도사로서 앞으로의 계획을 듣고 싶다?

가슴건강은 관심에서 시작된다. 여성의 가슴에 대한 관심과 이해, 올바른 케어를 통해 가슴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갈 수 있는 캠페인 활동에 더욱 노력할 방침이다.

이미 당사는 정기적인 국내 여성 후원 활동 및 자선 경매 행사, 여성들의 가슴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하는 이브하트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민트 병원과 함께 가슴건강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고 뷰티한국과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 사회 공헌 모임인 미코리더스와 함께 조직한 이브하트 봉사단을 발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이브레아(EVE RHEA)의 모델인 변정수와 함께 특별한 뷰티 클래스를 개최하고 정기적인 가슴건강에 대한 교육 시스템을 구축, 많은 여성들에게 가슴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노력할 방침이다.

여성이 행복해야 가정이 평안하다. 여성들이 아름다움을 지켜가고 행복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내일도, 앞으로도 가슴건강의 소중함을 알리고 방법을 알리기 위해 노력해 갈 것이다.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