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에서 강호동이 먹방 ‘끝판왕’의 면모를 뽐내며 ASMR에 도전한다.
오늘(26일) 저녁 6시 방송 예정인 ‘위플레이’ 4회에서는 적막이 흐르는 식당에서 조용히 식사를 해야 나갈 수 있는 퀘스트가 펼쳐진다. 이에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등 ‘위플레이’ 멤버들과 스페셜 게스트 문세윤, 홍현희는 전례 없던 먹방 ASMR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멤버들과 문세윤은 유명 유튜버들의 먹방을 연상케 할 정도로 주어진 음식들을 맛있게 먹어 시청자들의 침샘을 무한 자극시킬 예정이라고 한다. 특히 ‘대식가’ 강호동은 시청자들의 시각과 청각을 무한 자극하는 ‘한입’을 보여줘 현장까지 군침을 돌게 했다는 후문이다. ‘열정보이’ 정혁 역시 큰 입으로 꽃빵 2개를 동시에 삼키는 등 야무진 먹방을 선보여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고요했던 먹방 게임이 끝난 뒤 ‘꼬꼬마 형제’ 이수근과 하하는 후식으로 나온 요구르트를 후루룩 소리내어 마시며 답답했던 마음을 표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고 한다. 과연 다른 멤버들은 적막함을 유지하면서 아슬아슬하고 위태로운 ‘식사’를 성공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위플레이’ 멤버들의 침묵의 먹방 케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올레 tv 모바일, 오후 7시 스카이엔터(skyENT) 채널에서 각각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