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간편결제 시스템 출시, 특허 취득

알림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간편결제 시스템 출시, 특허 취득

입력
2019.10.30 06:15
0 0

티월드글로벌(대표 남윤기)의 사업 부분은 크게 ICT, 커머스, 콘텐츠, 결제시스템 4가지로 나뉜다. 

티월드글로벌은 우수한 개발진을 활용해 홈페이지, 쇼핑몰 및 용도에 최적화된 다양한 ICT시스템을 개발∙납품하고 있다. 자체 쇼핑몰과 오픈마켓 유통∙판매 경험을 바탕으로 쇼핑몰을 제작하고 있으며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제조∙유통업체를 위해 동영상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대기업들이 각축전을 벌이고 있는 간편결제 시장에서 암호화폐 간편결제 및 리워드 시스템 ‘TONG PAY’를 출시했다. TONG PAY는 우수한 블록체인 기술과 결제시스템 분야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돼 상거래에 손쉽게 적용할 수 있다. 모방 방지 및 안정성 확보를 위해 해당 기술에 대한 특허도 취득했다.

특히 해외결제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TONG PAY는 태생부터 글로벌 간편결제 시장을 목표로 하는 결제 및 리워드 시스템으로 TONG PAY앱 하나로 국내외 온∙오프라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가 되는 것은 물론 결제금액의 최대 70% 가 리워드되는 장점을 갖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