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반 등 수준별 야구레슨장 찾아주는 앱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취미반 등 수준별 야구레슨장 찾아주는 앱

입력
2019.10.30 06:19
0 0

드림네트웍스(대표 한동수)는 야구레슨장 토탈솔루션앱 ‘야구인(yaguin)’을 개발한 스포츠 종합 IT기업이다.

야구인은 전국 야구레슨장들의 레슨장 위치, 시설현황, 코치진 정보 등을 한곳에 모아, 위치기반시스템(LBS)을 통해 이용자들이 가까운 곳에 있는 야구레슨장을 쉽게 찾아 이용할 수 있는 O2O서비스 플랫폼이다.

야구인은 프로야구, 아마야구 은퇴선수들의 재취업을 도와주고, 나아가 전국 야구레슨장이 활성화돼 야구가 생활체육으로서 한발 더 나아가기 위한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제작된 어플이다.

특히 유소년(취미반), 사회인, 엘리트(레슨)로 카테고리를 분류해 이용자들이 레슨 목적에 따라 전문 레슨장을 찾을 수 있어 다양한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국내에는 야구레슨장들의 정보를 모아놓은 서비스가 없어 빠른 속도로 시장을 넓혀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야구인은 은퇴선수들의 레슨장 설립과정을 도와주고, 설립 후에는 레슨장 운영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관리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인적네트워크를 넓혀 은퇴선수들이 야구와 관련된 다양한 구직활동에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연구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