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기반 고객지원 채팅 상담 시스템 제공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고객지원 채팅 상담 시스템 제공

입력
2019.10.30 04:04
0 0

깃플(대표 이영수)는 대화형 고객지원 CS 플랫폼 ‘깃플챗’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개발 플랫폼 ‘터플’을 개발한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이다.

깃플챗은 클라우드 기반의 고객지원 채팅 상담 시스템으로, 다양한 산업군의 고객들이 도입 비용없이 바로 전문 상담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전형적인 SaaS 서비스이다. 챗봇과 상담사가 함께 고객을 응대하는 하이브리드 상담, 모바일 앱과 웹에 내장하는 인앱, 구글 다이얼로그플로우, 단비 등 다양한 챗봇 지원이 강점이다.

또한 자체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인 터플을 기반으로 상담 고객의 규모에 따라서 탄력적으로 확장 가능한 진정한 의미의 클라우드형 전문 상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무인 챗봇 상담과 유인 상담을 자연스러운 UX로 함께 지원하며 최고의 클라우드 기술력으로 무장애 서비스를 제공한다.

깃플은 우수한 클라우드 기술력을 인정받아 올해 팁스 프로그램으로 선정됐다. 이를 발판으로 기존 채팅에 전화 상담을 추가하고 이슈트래킹을 위한 이메일, 이미 확보한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상담사의 업무를 줄일 수 있는 가상비서를 개발해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