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위플레이' 강호동→하성운, 예측불가 초대형 게임에 ‘멘붕’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위플레이' 강호동→하성운, 예측불가 초대형 게임에 ‘멘붕’

입력
2019.10.04 10:22
0 0
‘위플레이’ 멤버들이 초대형 게임 미션 앞에서 멘붕에 빠졌다. skyDrama 제공
‘위플레이’ 멤버들이 초대형 게임 미션 앞에서 멘붕에 빠졌다. skyDrama 제공

‘위플레이’ 멤버들이 초대형 게임 미션 앞에서 멘붕에 빠졌다.

5일 스카이드라마(skyDrama)의 새 예능 ‘위플레이’가 첫 방송된다. '위플레이'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이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의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명불허전 '예능 전문가' 강호동, '뼈그맨' 이수근, '꼬마 대장' 하하와 함께 '룰 파괴자' 딘딘, '열정보이' 정혁, '용맹 병아리' 하성운이 뭉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방송 전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플레이'의 화려한 여섯 멤버 못지않게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은 예측 불가능한 대규모 게임 미션들이다. 아무 정보도 없이 시작된 가상 현실 게임에 강호동은 바짝 긴장한 채 "퓨처 버라이어티"를 목놓아 외치고, '게임 베테랑'으로 유명한 하하 마저 당황했다고 한다. 

더불어 갑작스러운 물 세례를 얼굴로 막는 등 본능적으로 몸 개그를 펼친 정혁과 지치지 않는 특급 체력으로 막내의 패기를 장착한 하성운의 케미 역시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그간 다채로운 예능으로 단련된 '예능계 어벤져스' 멤버들을 당황하게 한 '위플레이' 게임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지금껏 본 적 없는 특급 게임과 그보다 더 짜릿한 멤버들의 케미가 기대되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 ‘위플레이’는 오는 5일 오후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오후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