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틴팅(자동차 썬팅) 브랜드, 하버캠프윈도우필름코리아(이하 하버캠프)가 3일부터 오는 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펼쳐지는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하버캠프는 2019 오토살롱위크의 참가를 통해 독일의 기술이 담긴 프리미엄 틴팅 필름을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이고 2019년 하반기와 2020년 판매 네트워크 확장 및 고객들과의 접전 확대에 나선다.
공급 제품 모두가 독일에서 직접 개발, 생산되어 있는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인 하버캠프는 우수한 시야와 함께 우수한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는 제품이며 특히 하버캠프의 모든 제품들은 독일 기술검사협회(TUV) 인증을 획득, 신뢰도를 높였다.
하버캠프 코리아는 현재 최상급 라인업인 SL-세라믹 본을 시작해 SL-크롬 본드, SL-베스트 본드 등 총 다섯 개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울트라 나노 세라믹 소재의 적용과 금속 성분 0% 등의 품질 관리로 호평을 받고 있다.
2019 오토살롱위크에 참가한 하버캠프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다섯 종의 필름은 물론이고 AP오토모티브의 슈퍼카들로 마련한 데모 차량, 그리고 2019년 하반기 출시를 앞둔 ‘건축용 단열 필름’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하버캠프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페라리 포르토피노, F12 베를리네타는 물론이고 아우디의 모터스포츠 및 고성능 차량 개발 부서인 ‘아우디 스포츠’의 노하우가 담긴 전세계 단 200대 한정의 ‘아우디 R8 디쎄니움 에디션’이 전시될 예정이다.
화려한 슈퍼카들과 함께 국내 모터스포츠 무대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레이싱모델 소이, 서한빛, 맹나현, 홍지연, 제바 그리고 김미진 등이 하버캠프 코리아 부스에서 고객들과의 포토 타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버캠프 코리아는 2019 오토살롱위크를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하버캠프 필름 열 차단 체감 존을 부스 내에 설치 할 예정이며, 행사 기간 중 하버캠프 열 차단 체감 존을 방문하는 방문객 누구에게 하버캠프에서 준비한 사은품을 증정 할 예정이며, 부스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