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보컬리스트 손승연이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rt.3 손승연-개기일식’은 사랑하는 이를 만날 수 없어 가슴 아픈 사랑을 해와 달에 비유하여 다시 만나게 될 개기일식을 기다리는 애절한 스토리를 담은 곡으로 아름다운 스트링 선율이 더해진 멜로디와 손승연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귀를 사로잡는다.
탄탄한 시나리오에 몰입력 있는 배우들의 연기로 연일 화제를 기록하고 있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손승연의 목소리가 더해지며 더욱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손승연은 이미 국내에서 앨범 발매와 공연, 방송 활동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보컬리스트로 최근 발매한 신곡 ‘I’m Not A Warrior’는 빌보드 팝 칼럼에서 극찬을 받는 등 미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 진출을 시작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방송 첫 회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일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