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상품을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직구의 시대다. 국내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기대한 만큼 수익을 못내면서 해외주식시장에 직접투자해 보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그렇다고 섣불리 가세하기에는 불확실성이 만만치 않다.
이 같이 해외주식에 관심을 가진 투자자들을 위해 삼성증권은 편리하게 해외 투자를 체험하고 아마존 등 해외주식도 받을 수 있는 ‘해외주식 무료 체험전’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해외주식 무료 체험전’ 이벤트는 신규 고객 및 2017년 이후 해외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부담없이 해외주식 투자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5만원 상당의 ‘해외주식 수수료 쿠폰’을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한다.
증정받은 쿠폰은 이벤트 기간 중 외화를 100만원 이상 환전하고, 해외 주식을 100만원 이상 매수하면 각각 환전(2만원), 거래수수료(3만원) 쿠폰이 적용된다.
쿠폰을 이용해 해외주식을 매수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미국 아마존 주식 1주(217만원 상당, 8월 12일 종가/환율 기준)를 증정한다. 또한 ‘해외주식 1주 받기’ 퀴즈이벤트도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제시되는 해외 주식 관련 퀴즈를 맞춘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고배당 주식에 투자하는 미국 ETF인 ‘TDIV’를 제공한다.
퀴즈이벤트는 삼성증권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신청한 뒤, 30일까지 매 영업일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제공되는 ‘오늘의 퀴즈’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확인할 수 있다.
퀴즈는 ‘미국 나이키의 종목 코드는 무엇입니까?’ ‘유럽 증시에 상장된 글로벌 럭셔리 기업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등 해외주식 관련 기초적인 정보를 간단하게 익힐 수 있도록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