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컴백을 앞두고 퍼포먼스가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미니 8집 'Feel Special'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컴백하는 트와이스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들을 릴레이 오픈하며 스페셜한 컴백을 예고했다.
앞서 선보인 실루엣 인트로 영상에 이어 23일 오전 12시 타이틀곡 'Feel Special'의 퍼포먼스와 가사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했다.
트와이스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화려한 샹들리에가 빛나는 황금빛 무대에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You make me feel special 세상이 아무리 날 주저앉혀도 아프고 아픈 말들이 날 찔러도 네가 있어 난 다시 웃어 That's what you do'라는 가사도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타이틀곡 'Feel Special'은 역동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마이애미, 하우스 장르에 특별해지는 순간의 벅찬 느낌을 가사로 담은 곡이다.
박진영은 '어두운 마음의 터널에 직면했을 때, 소중한 사람들이 주는 가슴 따뜻해지는 순간'을 생각하며 노래를 완성했다.
'박진영 X 트와이스 X 이우민' 최강 군단이 선보이는 'Feel Special'로 '12연속 히트'에 청신호를 켰다.
한편 미국 타임지는 지난 20일(현지시간) 'K팝 그룹 트와이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이라는 심층 기사를 실었다.
"각 멤버들의 패션, 헤어, 메이크업 그리고 각각의 유니크한 색깔로 그룹 콘셉트를 표현한다"라며 트와이스의 강점을 설명했다.
또 "'FANCY'와 'Breakthrough'로 관능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며 기존에 보여줬던 밝고 경쾌한 이미지와 상반된 음악적 시도를 조명하기도 했다.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당일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TWICE SHOWCASE 'Feel Special'로 원스(팬덤명)와 만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