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101' 출신 브랜뉴뮤직 연습생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이 유닛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브랜뉴뮤직 측은 16일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이름을 알린 연습생 3인방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이하 브랜뉴즈)이 오는 10월 유닛 프로젝트 싱글을 전격 발매한다"고 알렸다.
'프로듀스X101' 종영 이후 브랜뉴즈는 공식 SNS를 통해 기획사 평가곡이었던 '고 겟 허(GO GET HER)'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 양다일의 '호텔 델루나' OST '너만 너만 너만' 커버 영상을 연달아 공개해 놀라운 보컬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후로도 꾸준히 셀카 등을 통해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던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은 밤낮없이 춤과 노래 연습에 매진하며 더욱 일취월장한 실력을 장착했다는 전언이다. 이는 라이머 대표도 깜짝 놀라게 했고, 예상보다 빨리 3인조로 유닛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됐다.
브랜뉴즈의 유닛 프로젝트 싱글 발매 과정은 피키캐스트의 리얼리티 콘텐츠로도 공개될 예정이라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은 유닛명을 정하고 프로젝트 싱글을 준비하며 버스킹, 팬미팅 등 다양한 미션을 진행하고 자신들의 색깔을 찾기 위해 펼쳐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여과 없이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의 유닛 프로젝트 싱글은 오는 10월에 공개되며, 이들 세 명의 성장기를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는 9월 말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브랜뉴뮤직 공식 SNS와 피키픽처스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