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꽃파당’ 김민재, 조선 최고 중매쟁이 변신…인생 캐릭터 경신 예고

알림

‘꽃파당’ 김민재, 조선 최고 중매쟁이 변신…인생 캐릭터 경신 예고

입력
2019.09.15 11:04
0 0
‘꽃파당’ 김민재의 연기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JP E&M , 블러썸스토리 제공
‘꽃파당’ 김민재의 연기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JP E&M , 블러썸스토리 제공

배우 김민재가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을 통해 인생 캐릭터를 예고했다.

김민재는 1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하 '꽃파당')에서 마훈 역을 맡아 가을 안방극장을 찾는다.

그간 김민재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도깨비', '최고의 한방', ‘위대한 유혹자’와 영화 '레슬러', '명당' 등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찰떡처럼 소화한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떤 변신으로 시청자들과 만날지 기대감을 높인다.

'꽃파당'은 꽃매파(중매쟁이) 4인방과 첫사랑을 사수하기 위한 왕이 벌이는 조선 대사기 혼담 프로젝트이다.

김민재가 연기하는 마훈은 성혼률 99%를 자랑하는 꽃파당의 리더이자 에이스로, 수려한 외모와 함께 사람 속을 꿰뚫어 보는 날카로운 관찰력을 지닌 캐릭터다.

차가워 보이는 겉모습과는 달리 실제로는 여린 내면의 소유자로 김민재가 그려낼 마훈은 어떨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김민재는 '도깨비' 속 왕여 역으로 출연해 사극과 잘 어울리는 중저음의 목소리로 진정성 있는 연기를 펼친 데 이어 이번 '꽃파당'을 통해 사극 작품 첫 주연으로 나서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뽐낼 전망이다.

이처럼 김민재는 왕부터 아이돌 연습생, 레슬러까지 출연하는 작품마다 늘 다음 행보를 기대케 하는 연기 변신으로 호평받은 만큼 '꽃파당'으로 보여줄 새 인생 캐릭터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김민재가 출연하는 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1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