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녹두전’ 장동윤X김소현X강태오, 친필 추석인사 담긴 하트 인증샷 공개 ‘훈훈’

알림

‘녹두전’ 장동윤X김소현X강태오, 친필 추석인사 담긴 하트 인증샷 공개 ‘훈훈’

입력
2019.09.12 14:30
0 0
‘녹두전’ 배우들이 추석인사를 전했다. 조선로코녹두전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H, 몬스터유니온 제공
‘녹두전’ 배우들이 추석인사를 전했다. 조선로코녹두전문화산업전문회사, 프로덕션H, 몬스터유니온 제공

‘조선로코-녹두전’이 한가위를 맞이해 따뜻하고 기분 좋은 추석 인사를 전했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KBS 2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측이 12일, 장동윤, 김소현, 강태오의 친필 추석 인사가 담긴 하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입은 장동윤, 강태오, 김소현의 훈훈한 비주얼이 설렘을 유발한다.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나란히 손가락 하트를 만들어 보이는 세 배우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절로 웃음 짓게 만든다. 여기에 시청자들에게 자필로 전하는 추석 인사가 훈훈함을 더한다.

먼저, 과부로 깜짝 변신해 화제를 불러 모은 장동윤의 우아한 도포 자태가 시선을 홀린다. 여장남자 전녹두로 첫 사극에 도전하는 장동윤은 “즐거운 한가위 되시고, ‘조선로코-녹두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추석 인사를 남겼다.

조선 제일의 사이다 입담을 가진 과부촌의 단발 요정 동동주로 분하는 김소현 역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한 한가위 보내세요! ‘조선로코-녹두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화사한 꽃미소를 보냈다.

반박 불가 ‘만찢’ 비주얼에 자신만의 색을 더해 새롭게 탄생시킬 김소현 표 동동주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여기에 살구빛 한복으로 고운 자태를 뽐내는 강태오 역시 설렘을 더한다.

완벽한 비주얼에 피지컬까지 장착한 조선의 요섹남(요리하는 섹시한 남자) 차율무로 분해 원작에 없는 오리지널 캐릭터를 선보일 강태오는 “행복한 한가위 날 좋은 시간 보내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그리고, 저희 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애정 가득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