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의 첫 단독 예능 tvN D ‘붕붕마블’이 베일을 벗는다.
tvN D가 오는 17일, 새로운 예능 디지털 콘텐츠 ‘붕붕마블’을 선보인다.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한 tvN D ‘붕붕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오늘의 일정을 결정하는 신개념 랜덤 자동차 여행 예능 콘텐츠다. 보드게임의 실사화 버전으로 구성된 이번 예능은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예측불허의 무계획 여행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붕붕마블’에는 배우 손호준이 실제 자신의 동갑 친구들과 함께 출연을 확정 지은 상태다. 덕분에 절친들과 함께할 때 비로소 공개되는 숨겨진 손호준의 매력이 한껏 폭발할 전망이다. 고향인 전라도로 떠나 전라도의 랜드마크, 로컬체험, 맛을 즐기는 이들의 실친 케미가 현실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tvN D ‘붕붕마블’의 기획과 연출을 담당한 연유진PD는 “’30대 중반의 남자들이 술 마시는 것 외에 재미있는 것은 없을까”라는 생각에서 출발했다”며 “편한 사람들과 익숙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 예측불허의 게임을 하는 모습이 잊고 있던 모험의 설렘과 현실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N D ‘붕붕마블’은 오는 17일 오후 7시 tvN D ENT. 유튜브,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차례로 릴리즈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