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장영이 9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9일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유장영이 오는 9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두 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유장영은 “해질녘 기대 쉴 수 있고, 해 뜰 때 서로를 밝게 비춰줄 사람을 만나 약 1년여 간의 연애 끝에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한 사람의 반려자로서, 배우 유장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유장영은 최근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따뜻한 축하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의 배우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11년 KBS2 ‘사랑을 믿어요’로 데뷔한 유장영은 이후 ‘로맨스가 필요해2’ ‘대풍수’ ‘치즈인더트랩’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tvN ‘위대한 쇼’에 구 PD 역으로 출연 중이다.
◆다음은 YK미디어플러스 측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유장영 소속사 YK미디어플러스 입니다.
소속 배우 유장영이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되어 공식입장 전해드립니다.
유장영은 오는 9월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두 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유장영은 “해질녘 기대 쉴 수 있고, 해 뜰 때 서로를 밝게 비춰줄 사람을 만나 약 1년여 간의 연애 끝에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한 사람의 반려자로서, 배우 유장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유장영은 최근 YK미디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따뜻한 축하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의 배우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