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마리텔’ 최양락, 김학래-정성호와 ‘최양락 레전드 영상’ 보며 시청자 모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마리텔’ 최양락, 김학래-정성호와 ‘최양락 레전드 영상’ 보며 시청자 모드!

입력
2019.09.05 15:16
0 0
최양락이 김학래-정성호와 레전드 개그를 뽐낸다. MBC 제공
최양락이 김학래-정성호와 레전드 개그를 뽐낸다. MBC 제공

‘최유잼 양락쑈’로 돌아온 원조 개그맨 최양락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김학래, 정성호와 함께 과거 본인의 레전드 개그를 총출동 시킨다. 이들은 추억 속 ‘최양락의 레전드 개그’에 대해 이야기 하다가 자유로워진 입담을 폭발시켰는데, 이어 ‘흑역사 폭로 쇼로 이어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모은다.

오는 6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최양락이 김학래, 정성호와 함께 마리텔 버전 ‘최유잼 양락쑈‘를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레전드 개그맨 최양락이 충청도식 말투와 개그가 섞인 솔직한 입담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최양락은 김학래, 정성호와 유튜브에서 '최양락 레전드 방송'을 보며 완벽한 시청자 모드에 돌입하기도 한다고. 그는 자신의 개그 영상, 예능 출연 영상 등을 지켜보며 누구보다 즐거워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최양락이 뜻하지 않게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케 한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안 한다”라며 디지털과는 담 쌓은 모습을 보인 그는 정성호가 모니터에 올라오는 “락하”라는 댓글을 읽자 “락하가 뭐야?”라며 “락카는 벽에 뿌리는 거잖아”라며 급 등장한 신조어에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락하’의 뜻을 알게 된 최양락이 김학래에게 ‘원래 알고 있던 척’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양락 하이’를 뜻하는 ‘락하’라는 새로운 신조어에 눈을 뜨게 되었는데, 뒤늦게 등장한 김학래에게 원래부터 알고 있던 척하면서 ‘락하’를 계속 곱씹어 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케 한다.

한편, 정형돈-장성규-로켓펀치 연희, 김구라-장영란, 최양락-김학래-정성호, 마마무 솔라가 등장하는 추석 특집 방송은 오는 5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