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의 리얼한 컴백기를 담은 리얼리티가 찾아온다.
슈퍼주니어는 2일 정오 V LIVE와 네이버 TV의 자체 채널을 통해 '슈주 리턴즈 3' 첫 메인 티저 영상(SUPER JUNIOR has RETURNED!)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 2011년 8월 정규 5집 '미스터 심플(Mr. Simple)' 앨범을 마치고 시작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군백기를 재조명했다. 슈퍼주니어는 2011년 9월 희철의 입대를 시작으로 올해 5월 막내 규현이 소집해제 하며, 10년 간의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를 완전히 매듭지었다.
이에 ‘슈주 리턴즈 3’는 오랜만의 진정한 완전체 컴백을 앞둔 슈퍼주니어의 회식자리를 급습했다. 예성이 “우리가 이렇게 만나게 된 것도, 내가 이렇게 데뷔하게 된 것에 대해서도 감사함이 참 많다. 사실 누구나 흔들릴 때가 있다. 그럴 때마다 힘이 되어 준건 영원한 내 편인 가족”이라며 속마음을 이야기했고, 그 사이 려욱은 진지한 분위기를 깨 웃음을 자아냈다.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멤버들의 개인 활동기, 곡 녹음, 안무 연습, 앨범 자켓 촬영 현장 등 정규 9집의 생생한 준비 과정을 담은 ‘슈주 리턴즈 3’은 오는 9일 정오 V LIVE와 네이버 TV 자체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첫 방송 전까지 오는 4일과 6일에 순차적으로 또 다른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0월 12일과 13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슈퍼쇼 8(SUPER SHOW 8)’을 개최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