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빈지노가 개인 사정으로 '2019 썸데이 페스티벌'에 출연하지 않는다.
빈지노는 29일 자신의 SNS에 "저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예정되어 있던 '2019 썸데이 페스티벌' 출연을 취소하게 됐다. 저의 무대를 기대하셨던 팬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너무 너무 죄송하고 또 저의 상황을 너그럽게 이해해주셔서 그 어느때보다 더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빈지노는 "팬 분들과 '썸데이 페스티벌' 측의 넓은 이해와 배려 덕분에 저는 좀 처럼 갖기 힘들었던,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에게 너무 소중한 가족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이 감사함 잊지 않고 앞으로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다"고 인사했다.
또한 빈지노는 "다행히도 저의 빈자리를 이센스 형이 대신 채워주기로 해서 마음이 든든하다"고 이센스의 '2019 썸데이 페스티벌' 합류를 알렸다.
한편 빈지노 대신 이센스가 참여할 '2019 썸데이 페스티벌'은 오는 31일과 9월 1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다.
▼ 다음은 빈지노가 SNS에 올린 글 전문.
안녕하세요 빈지노입니다 !
저의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예정되어있던 2019 썸데이 페스티벌 출연을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무대를 기대하셨던 팬분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너무 너무 죄송하고 또 저의 상황을 너그럽게 이해해주셔서 그 어느때보다 더 감사합니다.
팬분들과 썸데이 페스티벌 측의 넓은 이해와 배려 덕분에 저는 좀 처럼 갖기 힘들었던 그리고 개인적으로 저에게 너무 소중한 가족 행사에 참여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감사함 잊지 않고 앞으로 더 멋진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다행히도 저의 빈자리를 이센스형이 대신 채워주기로 해서 마음이 든든합니다 !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