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고 싶은 화장품,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당당함을 선물하는 기업’을 슬로건으로 바쁜 일상 속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매진 해온 ㈜엔제이메드 코스메틱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DalLong(달롱)’이 또 하나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화장품 개발 단계부터 피부가 진짜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고객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먼저 고민하고 안전한 화장품 개발에 나선 엔제이메드 코스메틱이 피부 보습을 위한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 것.

론칭된 브랜드 ‘달롱’은 ‘달래’의 강원도 방언으로 겨울 내 얼었던 땅에서도 싹을 틔우는 강인한 달래처럼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 주는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 제품은 ‘달롱 헤어&바디 미스트’ 5종으로 한국의 유명 향수 조향사가 직접 개발한 향을 담은 것이 특징. 론칭과 함께 걸그룹 I LUV와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면서 태국과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시카 성분을 더한 촉촉한 타입의 톤업 크림이다. 민감한 피부, 수분이 필요한 피부, 미백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개발된 ‘달롱 시카 톤업 크림’이 그 주인공이다.

일반적인 톤업 크림은 피부결점은 가리고 피부 본연의 빛 그대로 자연스럽고 가볍게 피부 톤 보정해 주는 것이지만 달롱 시카 톤업 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인 동시에 다양한 수분 관련 성분과 병풀추출물 성분 함유로 수분과 피부 진정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피부결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피부 수분 보유 능력이 우수하며 트라넥사믹애씨드가 함유되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준다. 또한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자극을 완화해 촉촉한 톤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관련 엔제이메드 코스메틱 신장호 대표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가볍게 발리면서 촉촉한 수분감과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피부 자극 완화에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바르고 싶은 화장품,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당당함을 선물하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그대로 적용한 화장품 개발에 앞으로도 만전을 기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달롱 시카 톤업 크림’은 론칭과 함께 ㈜이노케이 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예 모델 김연두를 발탁해 최근 화보와 영상을 촬영,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김연두는 우월한 비주얼과 다양한 포즈로 각종 콘테스트 참여는 물론 각종 광고 모델 및 행사 포즈 모델로 활동 중인 주목 받는 신예다.

엔제이메드 코스메틱은 앞으로도 이노케이 엔터테인먼트과 긴밀한 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매 신제품 출시마다 소속 아티스트들을 기용,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