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최고급 안마의자 모델 ‘파라오Ⅱ’를 출시했다.
파라오Ⅱ는 ‘절대 카리스마’ 콘셉트의 기존 파라오 모델에 고급스러운 외관과 특허받은 8가지 ‘브레인 마사지’, ‘XD 입체 안마’ 등 최고급 기능까지 적용해 안마의자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업그레이드된 파라오Ⅱ에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여기에 기술적 완성도도 끌어올렸다. 앞서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브레인 마사지와 등쪽 마사지볼의 돌출 정도를 부위별로 조절해 체형별 다차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XD 입체 안마가 새로 적용됐다.
‘집중력’과 ‘명상’을 포함해 ‘이완훈련’, ‘호흡이완’, ‘굿모닝’, ‘굿나잇’, ‘마음위로’, ‘마음희망’ 등 총 8가지의 업그레이드된 브레인 마사지는 이용자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에 따라 최적화된 휴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의 전문인력이 개발한 이 기능은 바이노럴 비트(Binaural beat)가 적용된 힐링음악과 함께 나오는 음성에 따라 근육과 호흡을 이완해 심신의 안정을 유도한다.
브레인 마사지 외에도 파라오Ⅱ에는 림프마사지, 스트레칭, 수면, 골프, 소화촉진-숙취 해소 등 24가지에 이르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적용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